​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자신의 명의로 된 신용카드가 있어야 하며 타인의 신용카드로는 진행이 불가능 합니다.



그래서 대출도 잘 안되고 돈을 구할 곳이 없어서 결국 수수료 부담이 적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주로 카드깡을 통해서 했지만, 최근에는 별의별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나오고 있습니다.

해피머니나 북앤라이프의 경우 신세계 상품권에 비해서 할인 판매하는 비율이 높기 때문에 페이코 전환 수수료 자체는 높더라도 상품권을 구입하는 가격에 따라서 수수료 없이 현금화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신 내역들이 존재하다면 많은 부분을 서비스 받을 수 없습니다.

앞에서 최근 유행하는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위 방법들 외에도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 신용카드 현금화 티켓, 하이브리드 카드 현금화 등등 정말 많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있습니다.

다시 말해 은행 통장 개설이나 이체도 어렵고 신용카드 또한 만들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신용카드 현금화를 생각한다면 이런 점들을 주의하여야 합니다. (돈은 없더라도 법은 지키고 살아야..)

갑자기 무슨 일이 생겨 신용카드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나 정보이용료 현금화 서비스와는 다르게 부담없이 더 많은 금액에 대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시작하기

신용카드 현금화는 이미 대출이나 카드론 등을 모두 사용해 더 이상 금융권에서 돈을 빌리기가 어려운 경우에 여러가지 루트로 현금화를 할 수 있는데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크게 신세계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북앤라이프상품권을 구입해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전환한 현금을 계좌에 입금시키는 것도 가능한데요. 이처럼 사용하기 불편했던 자투리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화 시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하는 신용카드포인트 조회는 여신금융협회에서 가능 합니다.

현재 모든 핸드폰의 소액결제 또는 정보이용료 한도를 초과 하시는 분들에게는 신용카드 서비스가 가장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을 이용해 현금화를 하는 방법의 신용카드 현금화 경우 구입한 모바일 상품권을 현물(종이) 상품권으로 교환해야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이마트나 신세계백화점을 방문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자체가 카드를 사용해 현금으로 바꾸는 방식이기 때문에 해당 금액은 고스란히 다음달 카드대금으로 청구되므로 지속적으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따르는 방식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